160년 전통의 영국왕실공인 워터프루프 브랜드 Hunter를 경험해보세요

checkout.back menu   basket   basket  

헌터 이야기



1856년에 만들어진 헌터는 오랜 역사속에서도 항상 진보적인 정신을 잊지 않아온 브랜드로 특히 고유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날 부츠와 2개의 로열워런트(엘리자베스 여왕과 에딘버러 공작으로부터 수여 받은 영국왕실조달증)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헌터는 긴 시간동안, 심지어 공방과 그 비즈니스가 어렵던 시기에도 이들을 보호하며 꾸준히 수작업 제작 방식으로 고수하는 가운데 끊임없는 새로운 시도를 해왔습니다.

2013년, Alasdhair Willis가 헌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된 뒤, 그는 ‘헌터 오리지날’과 ‘헌터 필드’라는 두 개의 라인으로 브랜드를 재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런던패션위크에서 4번의 선구적인 런웨이쇼를 통해 ‘헌터 오리지날’을 대중에게 인식시켰습니다. 이들 쇼에서 헌터는 오리지날 부츠의 컨셉에 기반해 만들어진 신발과 아우터 그리고 악세서리를 대중에게 선보였습니다.

‘헌터 필드’는 도시에서도 교외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든 기능성 아웃도어 라인입니다. 안전성, 기능성 그리고 장인정신의 철학에 기반해, 어떤 기후와 환경에서도 탁월한 제품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개척자의 정신으로 디자인한 가장 진보적인 부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