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서비스 가이드
After-Sales Service
착용 중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부츠 관리 및 수선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헌터코리아의 공식 인증 판매처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하여 A/S가 가능합니다.
품질보증표시
헌터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수리, 환불해 드립니다.
· 보증기간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 대표전화 : 070-4800-3252
A/S 접수
ONLINE
헌터코리아의 공식 인증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한 경우 헌터코리아 디지털보증서를 통해 A/S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보증서 소유자 외에는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디지털 보증서 바로가기
OFFLINE
'헌터코리아의 공식 인증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매장에서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디지털 보증서 소유자 외에는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A/S 판정 기준
헌터코리아 소비자 상담실에서 A/S 가능 여부 판정이 이루어지며, 판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헌터코리아 공식 인증 상품
· 품질보증기간
· 제품 하자 상태
· 소비자 과실 여부
A/S 판정 결과
- 제품의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반품 또는 반송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의 수선이 가능한 경우, 수선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수선에는 A/S 수선 접수일 기준으로 약 15~20일이 소요됩니다.
A/S 수선 비용
- 무상보증기간 동안에는 무상으로 진행되나 상품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수선 비용은 미리 확인이 어렵습니다.
- 택배 비용은 선불입니다. 수선 완료 후 제품 재발송 시 당사가 부담합니다.
FAQS
레인부츠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요.
레인부츠 제품 특성상 천연고무로 통기성이 없어 착용하는 사람에 따라 땀이 많은 경우,
부츠 외부와 온도차가 높을 경우 습기에 의해 물 샘으로 의심할 수 있습니다.
마른 휴지를 부츠 안쪽에 넣고 부츠를 물에 담가 휴지가 젖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A/S를 받기 위해 제품을 발송할 때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신발, 양말, 장갑 등과 같이 오른쪽과 왼쪽이 쌍으로 구성된 제품의 경우, 한 쌍 (2 Pieces)을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성함, 연락처, 수선 접수번호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헌터코리아의 공식 인증 판매처 이외의 판매처에서 구매한 경우, A/S는 어떻게 접수해야 하나요?
헌터코리아의 공식 인증 판매처 이외의 판매처에서 구매한 경우,
디지털 보증서가 제공되지 않음으로 헌터코리아에서 수선이 불가합니다. 해당 판매처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레인부츠 A/S 범위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밑창 보강 및 버클 고무 찢어짐, 제품의 훼손된 부분에 타 접착제로 작업한 경우에는 A/S가 불가합니다.
세탁 후 손상된 경우(이염, 변색, 수축, 백탁)에는 손상 정도에 따라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지 오래되어서 디지털 보증서가 없어요.
헌터코리아의 공식 인증 판매처에서 구매하였다면 워런티 카드가 증정됩니다.
워런티 카드가 있을 경우 디지털 보증서가 없어도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워런티 카드 소지자는 카카오 플친 '헌터코리아'로 수선 접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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