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서비스
FAQS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 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한 번 가입하신 아이디는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필요한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다시 가입해 주세요.
단, 회원 탈퇴 후 30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 처리된 ID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조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 바로가기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 항목은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 번호, 배송지 주소, 이벤트/프로모션 수신동의 등이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정상적으로 수정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 바로가기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Login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계속 틀리면 어떻게 되나요?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가 5회 이상 잘못 입력된 경우 로그인 실패 메세지가 표시되며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는데, 메일이 계속 오지 않아요.
발송된 메일이 스팸 메일로 처리되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 또는 수신차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리며, 위 방법으로도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Y PAGE > 쿠폰 내역' 메뉴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려는데 이전 비밀번호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상품을 반품했더라도 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있다면 재발급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경우, 이전 비밀번호에는 로그인 시 입력했던 임시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